lnb영역
고객센터
고객센터
편한 시간에 문의주시면
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.
070-0000-1234
평일 : 09:00~18:00토/일, 공휴일 휴무
컨텐츠 내용
- 학습지원센터
- FAQ
FAQ
- 원하는 교육과정의 신청이 마감되었어요
-
연수 신청 인원에 따라 원하시는 교육 과정이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.
조기 마감시, 대기 신청이 가능하며 취소 인원 발생 시 대기 순번에 따라 유선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.
또한, 온라인 연수 과정은 매달 개최되오니 다음 신청기간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발급된 계산서의 수정이 필요합니다
-
발급된 계산서 상 수정 필요시, 발급 후 7일 이내 연락 부탁드립니다.(☎053-770-2656)
발급 기준, 다음 월 10일 이후는 계산서의 취소, 수정 및 변경 발행이 불가능하오니 유의 바랍니다.
- code :8028 네트워크 상태 불안정으로 서버와의 통신이 정상 연결되지 못했습니다. 네트워크 상태를 해결해주세요. 라는 메세지가 뜹니다.
-
모든 브라우져를 끄고 재실행합니다.
브라우져 캐시, 서버캐시 ,전파는 연관성이 없습니다.
- 동영상 재생을 하면 에러코드 - 8606이 뜨다고 합니다. ("DB오류가 발생했습니다. 설정에서 저장소 확인 부탁드립니다")
- 에러코드 - 8606 가 뜰 경우에는 콜러스 어플을 삭제 하신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.
- 개인정보는 변경이 가능한가요
-
해당 페이지에서 성별, 나이, 소속 등은 기본 값으로 설정되어 있으며
수료증 발급 시 반영되지 않습니다 .
개인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.(☎053-770-2652, 2656)
-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 중인데 홈페이지가 깨져보여요
-
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[설정]을 클릭하고 [호환성보기 설정]을 클릭합니다.
호환성 보기 설정창이 열리면 웹 사이트 추가에 홈페이지 주소를 적어주세요.
홈페이지 주소를 추가한 후 홈페이지에 재접속하시면 됩니다.
- 플레이어 화면이 자꾸 깨져요
-
콜러스 플레이어는 트루컬러 (32비트) 모드 및 하드웨어 가속기능을 사용하는 관계로
다른 환경 설정상태에서 플레이어 실행 시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아래는 Window XP사용자 기준의 예시이며, Window 7 / Vista 이상 버전의 경우
각 디바이스 별 설정방법이 상이하므로 사용중이신 모니터 및 그래픽 카드의 제조사 메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(STEP 1)
바탕화면에서 우클릭 > 속성 > 설정(탭) 을 순서대로 클릭
(STEP 2)
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면, [색(C)]부분을 확인하시고
반드시 트루컬러(32비트) 또는 아주 높은(32비트)로 변경하고 [고급]버튼 클릭
(STEP 3)
[문제해결] 탭을 클릭한 후 하드웨어 가속 설정을 "없음" 쪽으로 이동한 다음 확인 버튼 클릭
- 회사나 정부기간 및 공공장소에서 로그인시 접속불가 및 영상실행이 되지 않아요
-
기업 또는 공공기관의 보안 프로그램 또는 네트워크 방화벽 환경에서는 일반적으로 허용되지 않은 IP또는 프로그램에 대하여
설치 및 실행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에 대한 확인을 하기 위해 Windows [시작] 버튼과 [실행] 버튼을 클릭하신 후 cmd를 입력하시고 Enter 키를 눌러 주시면
아래와 같은 명령 프롬프트 창이 보입니다.
(Windows 10의 경우 [실행] 버튼이 없으므로 화면 좌측 하단의 윈도 아이콘을 클릭하신 상태에서 곧바로 타이핑하시면 됩니다.)
위 화면과 같이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ping www.kollus.com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눌러주시면 응답 시간이 100ms 이하로 보이시면 정상입니다.
그러나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위와같이 “요청 시간이 만료되었습니다.” 라는 메세지가 보일 경우,
사용중이신 PC에서 컨텐츠 재생을 위한 서버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이므로
사내 또는 기관의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문의 및 방화벽 해제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- 기종이나 버젼의 제한이 있나요(맥북 사파리 안드로이드)
-
콜러스 플레이어는 Google Chrome, Microsoft Edge, Mozilla Firefox, Apple Safari, Opera 등 HTML5를 지원하는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에서도 컨텐츠 재생이 가능합니다.
- 화면에 기기초과사용이라고 뜹니다
-
맑은소프트는 콜러스 플레이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본값으로는 2대까지의 기기사용이 적용되어 있습니다.
기기초과사용이라고 뜰 경우, 관리자에게 초기화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